반응형

일본의 수도인 도쿄는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목적지를 제공합니다. 도쿄는 메이지 시대 이후 일본의 문화와 역사를 대표하는 도시로, 약 1,400만 명이 살고 있습니다.

 

 

일본 여행 필수 서류 및 준비물(23년 최신정보) 

 

일본 여행 필수 서류 및 준비물(23년 최신정보)

최근 방역지침이 해제 되면서 일본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데요. 여행에 필요한 구비서류와 준비물을 지금부터 차질 없이 꼼꼼하게 챙겨서 입, 출국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깔끔하게 정

startup.infomic.site

 

도쿄는 2박 3일 정도의 여행일정이면 충분히 돌아볼 수 있는 명소들이 많습니다. 도쿄의 추천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 

도쿄 타워 

이 상징적인 타워는 전망대에서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. 사진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입니다.

 

메이지 신궁

시부야에 위치한 이 신사는 메이지 천황과 쇼켄 황태후를 모신 신사입니다. 방문객들은 나무 명판에 소원을 적는 것과 같은 전통적인 신도 의식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츠키지 어시장

이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해산물 도매 시장입니다. 방문객들은 갓 잡은 해산물의 경매를 보거나 인근 레스토랑에서 스시를 맛볼 수 있습니다. 이곳 츠키지시장에서는 150엔 계란말이 야마초우 방문하는 것도 좋은데요.

 

 

이른 아침에도 관광객들과 현지인들로 북적이는 츠키지시장 내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맛집입니다. 백종원 스트리트푸드파이터에 나와서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계란말이 맛집이라고 합니다.

 

센소지 사원 

아사쿠사에 위치한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입니다. 방문객들은 가미나리몬(천둥의 문)을 지나 기념품 가게가 늘어선 나카미세도리를 따라 걸으면 절에 도착합니다.

 

 

도쿄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

이 두 놀이공원은 도쿄 바로 외곽에 있으며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에게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제공합니다.

 

신주쿠 교엔 국립 정원

이 공원은 분주한 도시에서 평화로운 탈출을 제공합니다. 정원, 연못, 벚꽃(봄)을 산책하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.

 

하라주쿠 

이 지역은 다채로운 패션과 트렌디한 스트리트웨어로 유명합니다. 다케시타도리는 독특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상점이 늘어선 보행자 전용 거리입니다.

 

 

도쿄 스카이트리

일본에서 가장 높은 타워로 전망대에서 도쿄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 쇼핑 단지와 수족관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.

 

아키하바라 

이 지역은 전자제품과 애니메이션 문화로 유명합니다. 방문자는 가제트와 애니메이션 상품을 판매하는 수많은 상점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.

 

오다이바 

이 인공섬은 도쿄만의 전망을 제공하며 쇼핑몰, 테마파크, 박물관과 같은 많은 관광 명소가 있는 곳입니다.

 

일본여행 경비! 일본 엔화 환전 팁 정리 

 

일본여행 경비! 일본 엔화 환전 팁 정리

일본여행 경비 얼마나 드는지와 엔화 환전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! 경비의 기준 1일 10만 원(1만 엔) 평균적으로 일본 환전은 1인당 1일 1만엔으로 잡으면 됩니다! (숙소, 항공권, 큰 교통비 제

tag2.tistory.com

 

일본 후지산 여행, 후지산 여행 필수 코스 

 

일본 후지산 여행, 후지산 여행 필수 코스

야마나시현과 시즈오카현에 위치한 후지산은 일본의 가장 높은 산으로,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. 후지산은 일본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자연경관이며, 대자연의 아름다움과

health01.tistory.com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